생활정보홍보우편은
사업자가 일반 고객에게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우편물을 통하여 직접 홍보, 광고할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찌라시, 전단, 스티커, 자석홍보물 등을 제작하여 신문삽지나 우체통에 무작위로 넣는 방법에서 벗어나 정식 우편물로 제작해 우편집배원이 고객에 직접 전달하여 홍보/광고의 효과를 높이는 수단으로, 많은 사업자가 "생활정보홍보우편"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국 2000만 주택, 아파트, 빌라, 그리고 사업자들을 지도위에 나타내어, 타겟으로하는 지역의 특정고객군을 쉽게 선택할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간단한 클릭으로
DM전문기업 데이타존이 운영하는 생활우편 서비스를 활용하여 비지니스 성공을 만드세요!
구분 | 형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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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단지형 | 접착형 | 용지 1장(3단 접지, 6면)에 발송인 수취인 주소를 1면에 인쇄하고, 나머지 면에 홍보 내용을 인쇄하여 3단으로 접어 접착방식으로 봉함한 우편물 |
봉투형 | 내용(홍보)문을 인쇄용지에 인쇄하여 봉함한 우편물 | |
봉입형 | 발송인이 홍보물을 제공하고 봉투제작은 우체국에 위탁한 우편물 | |
브로마이드형 | 내용(홍보)문을 인쇄한 용지 1장(2절지, 4절지을 접지(4회,3회)하여 바깥쪽 1면에 우편물 기재사항을 인쇄하고, 나머지 면에 홍보내용을 인쇄한 우편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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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자형 | 카탈로그형 | 철침, 풀 등에 의해 내용(홍보)문을 책자 형태로 제본하여 봉함한 우편물 |
전단지형 | 책자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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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착형 | 봉투형 | 봉입형 | 브로마이드형 | 카탈로그형 |
1,000통 | 2,000통 |
구분 | 전단지형 | 책자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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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착형 | 봉투형 | 봉입형 | 브로마이드형 | 카탈로그형 | ||
우편요금 | 우편요금 감액률 | 50% | 50% | 50% | 50% | 45% |
적용 우편요금 | 규격 | 규격 | 규격 | 규격 외 | 규격 외 |